10대와 흡연
니코틴은 십 대에게 특별한 위험을 초래합니다. 성인이 될 때까지 지속되는 뇌의 신경 회로의 잘못된 배선으로 이어지며 십 대 때 전자담배를 흡입하는 것은 종종 성인이 되어 담배를 피우게 하고 뇌가 다른 중독성 행동을 하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.
니코틴의 문제
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합니다. 청소년기에 담배를 피우거나 전자담배를 흡입(베이핑)을 시작하는 4명 중 3명이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 흡연하는 이유입니다. 그 중독은 또한 그것을 멈추기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.
니코틴은 뇌의 세포에 직접 작용합니다. 일부 뉴런에는 니코틴과 결합하는 수용체가 있습니다. 누군가가 니코틴을 흡입하면 뇌로 이동합니다. 거기에서 이 수용체에 결합합니다. 이것은 낙관적이고 행복한 감정을 일으키는 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의 홍수를 방출합니다.
이 긍정적인 느낌은 사람들로 하여금 니코틴을 다시 사용하고 싶게 만듭니다.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동일한 보상을 받기 위해 더 많은 니코틴이 필요합니다. 이 과정이 중독으로 이어지는 갈망과 사용의 순환을 설정합니다.
한 연구팀은 니코틴이 청소년 뇌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해 왔는데, 최근 니코틴에 노출된 쥐의 개별 뇌 세포를 조사했습니다. 인간을 대상으로 이러한 종류의 연구를 할 수 없지만, 인간과 쥐의 뇌 화학은 매우 매우 유사합니다.
2007년 연구에서 그의 팀은 어린 쥐(10대 인간에 해당)가 성인보다 니코틴에 더 민감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 게다가 어린 쥐의 보상 시스템을 바꾸는 데 단 한 번만 투여하면 됩니다. 그것은 도파민을 사용하여 긍정적인 감정을 만드는 뇌 네트워크입니다. 그리고 이 두뇌 재배선은 성인이 될 때까지 지속되었습니다.
변화하는 것은 보상 시스템만이 아니라, 청소년기에 니코틴을 투여받은 쥐는 성인만큼 스트레스에 반응하지 않습니다. 그들은 새로운 상황을 두려워합니다. 일반적으로 그들은 두려워하고 불안하게 행동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 이러한 행동의 변화는 뇌 연결의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.
니코틴과 뇌
흡연을 시작하는 십 대들이 성인이 되어도 중독과 씨름하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. 니코틴 중독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. 어린 나이에 니코틴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나중에 알코올과 같은 다른 약물을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.
2019년 한 연구팀은 쥐에서 이를 확인했습니다. 청소년기에 니코틴에 노출된 설치류는 또한 많은 양의 알코올을 폭음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. 그런 다음 팀은 이 쥐에서 다른 패턴의 활동 패턴을 가진 유전자를 확인했습니다. 일부는 뇌 염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. 다른 사람들은 세포 간의 신호 전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. 유전적 수준에서의 그러한 변화는 뇌의 변화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.
최근 연구에 따르면 니코틴은 스트레스, 불안 및 두려움의 감정을 증가시킵니다. 그런 다음 사용자는 이러한 감정을 치료하기 위해 더 많은 니코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또 다른 스트레스
니코틴은 매우 강력한 약물입니다. 니코틴은 발달 중인 뇌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. 그리고 그것은 정신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
불안과 우울증 또는 니코틴 사용, 수년 동안 연구자들은 불안과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이 니코틴을 자기 치료에 사용한다고 생각했습니다. 그러나 10대 초반의 니코틴 사용이 실제로 그러한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.
2009년의 한 연구에서 연구팀은 니코틴에 하루만 노출되는 것이 설치류에 지속적인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 그러나 그러한 노출이 청소년기에 발생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쥐는 야외에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야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. 그래서 연구자들은 야외에서 청소년기 니코틴에 노출된 쥐를 연구했습니다. 이 동물들은 약물에 노출되지 않았거나 성인이 되어서만 노출된 동물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 징후를 보였습니다.
영향을 받은 쥐는 평소 좋아하는 설탕물에도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. 긍정적인 경험에 대한 관심 부족은 우울증의 한 증상입니다. 다른 하나는 도전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. 어릴 때 니코틴에 노출된 쥐는 두 가지 행동 유형 모두에서 변화를 보였습니다.
따라서 청소년은 전자담배든 담배는 피할 수 있으면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